[ 룩사 노보폴라의 길고도 짧은 24시간 

 

2022. 06. 09 inSANe 팬메이드 시나리오. :: W.휴안

원문 시나리오 링크 : https://huanciel.postype.com/post/9109432

 

GM - 라비에티님

PC1 - 톡기님 (르나이)

PC2 - 똘비 (리멧)

PC3 - 뇨끼 (리히트)

 

 

※ 아래는 본 시나리오의 로그 백업이며, 시나리오의 상, 스포일러등이 전부 포함되어있으니, 본 시나리오를 플레이 예정이신분들은 열람을 삼가해주세요

 

더보기
"다들 지금까지 잘 쉬었어?"
"벌써 다들 한 번씩 다 죽고 시작하다니! 출발부터 화끈한걸♥"
 
 마스터쨩:"참, 출발이라니. 이쪽에서는 한창 전투가 진행되고 있었으니까~."
"다섯 번째 라운드도 시작이야♥ 이곳에서 사망, 혹은 기절을 택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지만 일어나길 바란다면 지금이 타이밍이야★"
 
HERMERINA_0.32:
HERMERINA_0.32
저주역전부활술식
인내

목표치 : 5

8
판정성공
장비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는 세션당 단 한 번, 생명력이 0이 되었을 때 즉시 생명력이 최대치로 회복된다. 단, 소유자는 이 효과가 발동된 즉시 <괴이> 분야의 무작위 특기로 공포판정해야 하며, 성공할 경우 미공개 광기 중 랜덤한 하나가 현재화되고, 실패했을 경우 거기에 더해 광기 한 장을 얻는다. 만약 실패했을 때에 새로 얻은 것을 제외하고 미공개 광기가 한 장도 없었다면, 새로 얻은 광기를 즉시 현재화한다.

 
리멧:
리멧
저주역전부활술식
효율

목표치 : 5

7
판정성공
장비

지정특기는 없음.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는 세션당 단 한 번, 생명력이 0이 되었을 때 즉시 생명력이 최대치로 회복된다. 단, 소유자는 이 효과가 발동된 즉시 <괴이> 분야의 무작위 특기로 공포판정해야 하며, 성공할 경우 미공개 광기 중 랜덤한 하나가 현재화되고, 실패했을 경우 거기에 더해 광기 한 장을 얻는다. 만약 실패했을 때에 새로 얻은 것을 제외하고 미공개 광기가 한 장도 없었다면, 새로 얻은 광기를 즉시 현재화한다.

 
리히트:
리히트
저주역전 부활술식
암흑

목표치 : 5

2
+3
펌블
장비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는 세션당 단 한 번, 생명력이 0이 되었을 때 즉시 생명력이 최대치로 회복된다. 단, 소유자는 이 효과가 발동된 즉시 <괴이> 분야의 무작위 특기로 공포판정해야 하며, 성공할 경우 미공개 광기 중 랜덤한 하나가 현재화되고, 실패했을 경우 거기에 더해 광기 한 장을 얻는다. 만약 실패했을 때에 새로 얻은 것을 제외하고 미공개 광기가 한 장도 없었다면, 새로 얻은 광기를 즉시 현재화한다.

 
 마스터쨩:어머
 
리히트:헤헤
헤...헷
 
리멧:조심해제발목숨을소중히여겨
 
HERMERINA_0.32:어차피 장비니까
 
리멧:애미맘찢어진다공
 
HERMERINA_0.32:보여주기용이니까
 
 마스터쨩:장비라 다행이다 광기 습득 없습니다
 
리멧:ㅋㅋㅋㅋㅋ
 
HERMERINA_0.32:괜찮다고 애써 자기합리화중
 
리히트:요캇타
 
HERMERINA_0.32:
HERMERINA_0.32
6 괴이10
 
리멧:그래액땜햇다해
 
HERMERINA_0.32:오...
 
리히트:
리히트
6 괴이10
 
HERMERINA_0.32:우리 사이좋네
 
리멧:
리멧
6 괴이암흑8
 
리히트:어우...
 
HERMERINA_0.32:
HERMERINA_0.32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8

10
판정성공
 
리멧:암흑...
리멧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7

5
판정실패
..
 
HERMERINA_0.32:
 
리멧:광카주시오
 
리히트:
리히트

목표치 : 7

8
판정성공
 
리멧:ㄷ 리히트그러면
 
HERMERINA_0.32:리히트 고정뎀 달달하네
 
리멧:8d6+8되는겅,.ㅁ?
 
 마스터쨩:"이번 어빌리티를 쓴 PC 전원 기존에 있던 미공개 광기들을 공개할게♥"
 
리히트:나도 나의 가능성이 두렵다...
 
리멧:킹능성범재
 
HERMERINA_0.32:미공개광기가 없었던 경우에는...
그냥 없는게 되나요?
 
 마스터쨩:예스
 
HERMERINA_0.32:남들 광기 터지는거 뒷짐지고 구경함
 
광기 현재화
 
《리히트》의 광기가 현재화 됩니다.
 
【광기 : 폭력충동】
 
리히트:(죽음에서 되돌아오는 감각은 매우 불쾌합니다. 평소에는 느껴지지 않는 것들이 오감 외의 감각을 타고 전해지는 듯한 기분. 차게 식었던 머리에 열이 다시 차오르면서 크게 요동치는 것만 같고... 다른 이의 숨소리가 매우 거슬립니다. 거슬리는 것을 떨쳐내기 위한 단순한 행위로 팔을 휘둘렀다가 그만 리멧을 밀쳐내고 맙니다.)
... ... 아!! 미, 미안합니다. 제가 그만, 시, 실수로...
 
리멧:덜커덕 소리내며 90도 꺾인 팔을 보더니 활짝 웃어요 (^^) " 괜찮아! 멧쨩 아프지 않으니까~ "
" 그보다. 괜찮은거야? "
 
HERMERINA_0.32:정말 괜찮은 거 맞나... 걱정스럽게 보고있습니다.
 
리히트:꺄아아아악 리멧 팔 제대로 붙여줌 "저는 괜찮습니다!! 두 분이야말로 문제 없습니까?"
 
 마스터쨩:"멧쨩은 생명력 1점 차감. 그리고~."
 
광기 현재화
 
《리멧》의 광기가 현재화 됩니다.
 
【광기 : 기시감】
 
리멧:팔90도로꺾엿다가다시돌아옴
" 후후.. "
괜찮다며 태연하게 웃는 낯이 곧이내 차분하게 가라앉습니다. 모든것이 파괴된 거리. 다가오는 종말. 그리고 저항하는 생명들.. 전부 '내'가 아닌 '나 자신'이 겪은 풍경입니다. 지나가던 길 마주친 노인이 그랬던가요. 누군가의 운명을 바꾸려다 큰 화를 입을거라고. 애석하게도 흠집이 난 데이터칩은 이때당시 '내'가 무슨 감정을 가졌는지까지 로딩해주진 않았지만.
[ 플랜 A 실패, 플랜 B 시행불가. ]
사명을 위해 만들어진 바이오로이드가 해야 할 일은 앞으로 하나.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탐색해 같은 결과가 도출됨을 막는 것.
[ 시스템을 재구성합니다. ]
 
리멧:[ 시스템 처리 지연으로 인해 행동이 느려집니다. ]
 
 마스터쨩:"멧쨩도 곤란하겠어. 인과가 바뀐다고 세계를 위협하는 종류까지 달라지다니 말이야★"
"이런 상황에서 시스템 재구성이라니, 전투에는 꽤 지장이 가겠는걸?"
 
광기 현재화
 
《리멧》의 광기가 현재화 됩니다.
 
【광기 : 왜 나만?】
 
 마스터쨩:"전투 중에 발목을 잡히다니, 곤란해 곤란해~★ 다들 더 분발해야겠네."
"그래도 이만큼은 광기를 가져야 싸울 만한 상대가 아니겠어?"
 
르나이 메리햇의 턴
 
HERMERINA_0.32:여전히 아무런 감정이 느껴지지 않는 딱딱한 표정. 그러나 곁의 두 사람을 바라보는 눈빛에는 걱정 비슷한 것이 담겨있는 것도 같습니다. 부디 상태가 더 심각해지기 전에 상황이 무사히 정리되어야 할 텐데.종말장치를 공격합니다.
HERMERINA_0.32
기본공격
협박

목표치 : 5

10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사원 《종말장치》:
 회사원 《종말장치》
회피판정
속도 : 3

목표치 : 7

8
판정성공
아진짜야?
 
리히트:에너지를 끌어모은 빛으로 종말장치의 시선을 흐트립니다.
"제가 원조하겠습니다!!"
img
 
 회사원 《종말장치》:
 회사원 《종말장치》
회피판정
속도 : 3

목표치 : 7

8
판정성공
하...
 
리멧:" 햄쨩~ 너무 부담갖고 있는 거 아냐? "
종말장치를 손짓하며 웃어줍니다.
" 멧쨩들은 너무 걱정하지 마. 노릴 상대만 정확하게 보는거야. "
img
 
 회사원 《종말장치》:"쓸데없는 발악을 하시네요."
 회사원 《종말장치》
회피판정
속도 : 3

목표치 : 7

12
스페셜
 
HERMERINA_0.32:
 
리멧:에반데요
 
리히트:거짓말
 
 마스터쨩:잠깐!!!!!!!!
 
◀◀◀
 
리히트:저희 무슨 일 있었나요?
 
HERMERINA_0.32:
 
 회사원 《종말장치》:아무 일 없었죠
쓸데없는 발악을 하시긴… 아무튼 회피해봅시다.
 회사원 《종말장치》
회피판정
속도 : 3

목표치 : 7

6
판정실패
 
HERMERINA_0.32:굿
 
리멧:
굿
 
리히트:굿
 
HERMERINA_0.32:
HERMERINA_0.32
1D6+3
7
 
 회사원 《종말장치》:생명력 4점 감소.
 
리히트의 턴
 
리히트:모두가 부상으로 인해 상태가 악화되고 있고, 그건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록 육체는 지치지 않지만, 전투는 힘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니까요. 아무리 공격해도 쓰러지지 않을 것 같은 저 강대함 앞에 무릎꿇지 않는다는 건 매 순간 엄청난 용기를 필요로 합니다.
"그런 용기를 쓸데없다 말하지 마십시오. 신에게조차 그럴 권리는 없습니다!!"
종말장치를 향해 돌진합니다.
리히트
기본공격
암흑

목표치 : 5

3
판정실패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취소취소
리히트
기본공격
암흑

목표치 : 5

7
+3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사원 《종말장치》:
 회사원 《종말장치》
회피판정
속도 : 3

목표치 : 7

9
판정성공
 
리멧:" 맞는 말이야. 쓸데없는 발악따위로 부를 수 있는게 아니란 말이지. 나는 알고 있어. 저 무모해보이는 용기가 릿쨩을 매일, 매순간 더 빛나게 해 준 다는걸."
img
" 부디 당신도 느껴보길 바래. "
 
 회사원 《종말장치》:"결국 남는 건 결과뿐이겠죠. 그렇게 말하고자 한다면 직접 보여줘야 할 겁니다."
 회사원 《종말장치》
회피판정
속도 : 3

목표치 : 7

9
판정성공
 
 마스터쨩:잠깐!!!!!
"방금 신호가 끊겨서 화면 전송이 지연되는 모양이야♥"
"잠깐동안 멈춘 동안 새로 갱신된 정보가 있어!"
"이제부터 종말장치는 댐드로 취급, 따라서 모든 판정을 생략할 거야."
"이때 회피판정에서 펌블을 띄우면 명중판정 스페셜로 취급하니까 주의할 것♥"
 
 회사원 《종말장치》:그런 고로 대미지롤
 
리히트:
리히트
9D6+8
43
 
리멧:
ㅁㅊ
 
리히트:
 
 회사원 《종말장치》:생명력 22점 감소.
 
리히트:종말장치가 대미지를 입고 움직임이 느려진 사이 한 번 더 공격합니다. 비겁한가? 그치만 히어로는 다굴이 종특이라고 했습니다!
리히트
기본공격
암흑

목표치 : 5

12
+3
스페셜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성치 회복합니다)
 
 회사원 《종말장치》:확인. 대미지롤에 D6도 추가합시다!
 
리히트:
리히트
10D6+8
43
 
 회사원 《종말장치》:생명력 22점 감소.
 
저주의 상자의 턴
 
 회사원 《종말장치》:아니다.
나다.
 
《종말장치》의 턴
 
 회사원 《종말장치》:
 회사원 《종말장치》
종말의 네 개의 나팔
종말

목표치 : 5

8
판정성공
장비

세션 중 발생한 사건에 따라 네 가지 효과가 발생한다. 각 사건에 대응되는 효과들은 설명을 참조.
*현상 속성은 <종말의 네 개의 나팔> 효과에 따라 부가적으로 획득하는 속성

8: 홀수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PC 중 랜덤한 한 명의 정신을 묶는다. 이 PC는 이 효과가 해제되지 않는 한 아무 행동을 할 수 없으며, 해제를 위해서는 대상이 된 PC를 포함한 PC들 중 한 명이 이성치를 2점 지불하거나, 광기를 한 장 얻어야 한다. 이것은 아무 타이밍에나 할 수 있다.
대상은 PC2
2
 
리멧:" 종말쨩은 멧쨩을 정말 좋아하는구나 ♥ " 윙크해줌
 
 회사원 《종말장치》:대상 6
 
리멧:그만좋아해
 
리히트:그만좋아해
 
 회사원 《종말장치》:
 회사원 《종말장치》
난동
병기

목표치 : 5

8
판정성공
공격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판정을 한다(적 NPC의 경우 1D6명 까지 선택 한다). 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명중판정 생략.)
 
HERMERINA_0.32:
HERMERINA_0.32
회피판정
속도 : 5

목표치 : 9

11
판정성공
 
리히트:
리히트
회피판정
속도 : 4

목표치 : 8

8
-2
판정실패
 
리멧:
리멧
회피판정
속도 : 2

목표치 : 6

6
-1
판정실패
 
 회사원 《종말장치》:
 회사원 《종말장치》
1D6-2
4
 
 마스터쨩:"헷쨩 제외 전원 생명력 4점 차감★"
"이 정도는 해야 종말 좀 해본다는 거지?"
"그래도 몹: 저주의 상자는 여기서 탈락한다는 게 다행이네~."
 
리멧의 턴
 
리멧:" 후후, 멧쨩말이지. "
" 사실 벌을 받고 있는걸지도 몰라. 이 세계선의 인과율을 어지럽힌것에 대한 벌 말이야.. 그 벌은 달게 받아 마땅하지만..."
" 나를 단죄할 건 종말쨩이 아닌 것 만큼은 알아둬. "
리멧
기본공격
소각

목표치 : 5

4
판정실패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내가오
멧쨩가오살려줘;;ㅎㅎ
 
리멧:img
리멧
기본공격
소각

목표치 : 5

9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사원 《종말장치》:판정 방해. 3을 없애 6으로 만듭니다. 성공.
 
리멧:
리멧
1D6+5
6
 
 회사원 《종말장치》:"확실한 건 단죄받는 이는 벌을 줄 이를 고를 수 없다는 거네요."
생명력 3점 감소.
 
몹: 지옥의 형리의 턴
 
 몹: 지옥의 형리:1
3
(대상은 리히트.)
 몹: 지옥의 형리
기본공격
부끄러움

목표치 : 5

8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리히트:
리히트
회피판정
속도 : 4

목표치 : 8

3
-2
판정실패
 
 몹: 지옥의 형리:펌블. 광기 드십시다.
 몹: 지옥의 형리
1D6
2
 
리히트:아프네요... 아픈 참에 남들은 아프지 않도록 헷쨩과 멧쨩에게 진통제 하나씩 양도합니다
 
 마스터쨩:"확인했어★ 전원 아이템에 반영해줘."
"이걸로 5라운드도 종료야."
"이제 슬슬 정말로 끝이 다가오는 게 느껴지는걸?"
"비록 다른 전투들에 비해서는 두 배 정도의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원래 이곳에서의 싸움은 이런 거니까★"
"여기서 리히트쨩은 다시 전부 회복이야♥"
 
6 ROUND
 
르나이 메리햇의 턴
 
HERMERINA_0.32:리히트에게 건내받은 회복약을 가만히 바라보다가 결국 피식, 하고 웃음을 흘립니다. 그분께서 이 세계를 조금 더 오래 보존해두고 싶어하셨던 이유, 그건 아마 당신들 같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세상이기 때문이겠지.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모름지기 생명을 품고 살아가는 존재들은 언젠가 그 빛이 꺼지기 마련. 하지만 그게 지금이어선 안돼. 종말장치를 공격합니다.
HERMERINA_0.32
기본공격
협박

목표치 : 5

7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사원 《종말장치》:하지만 그 말을 부정하듯 공격을 방해합니다. 주사위 3 제거, 달성치 4. 실패.
 
리히트의 턴
 
리히트:이런 상황에 회복물품을 남에게 준다는 건 다소 미련하고 멍청한 행위로 보일까. 하지만 이런 상황이기에 해야합니다. 아무리 세상을 구한다 한들, 그 세상에서 함께 세상의 존속을 기뻐해줄 사람이 없다면 전부 의미 없는 행동일 뿐. 그러니 세상 뿐 아니라 다른 이들도 함께 지켜야합니다. 이곳은 당신들을 위한 세계니까.
종말장치를 공격합니다.
리히트
기본공격
암흑

목표치 : 5

8
+3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리히트
9D6+8
37
 
 회사원 《종말장치》:생명력 19점 감소.
 
그의 공격을 마지막으로 종말장치의 몸이 허물어집니다.
 
주위의 건물들은 온통 무너져 난장판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대체 이게 무슨 소동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세계의 위기는 이번에도 무사히 넘긴 모양이네요.
 
엉망진창인 하루였지만 마무리는 나쁘지 않네요.
 
 마스터쨩:HERMERINA_0.32는 이후로 무엇을 할까요?
 
HERMERINA_0.32:반쯤 폐허가 되어버린 헬사렘즈 롯의 복구작업을 돕습니다. 도시가 천천히 예전의 모습을 되찾아가고, 리멧과 리히트의 부상도 거의 다 나았을 무렵...
"... 이정도면 미션 컴플리트, 라고 생각해도 되는 거겠지요? 두 분, 그동안 신세 많이 졌습니다. 그럼, 다음에 인연이 닿는다면 또..."
거기까지 말하고 깨닫습니다. 그가 이 세계에 또 파견되어 내려온다는 것은, 다시금 세상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그러니―
"아니, 아닙니다. 방금의 말은 잊어주시지말입니다. 그리고 저에 대해서도. ... 두 분이 가끔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그 말을 끝으로 헤르메리나의 드러난 한쪽 눈이 눈부신 빛을 냅니다. (컨셉용 어빌이므로... 대상은 리멧과 리히트 두 사람. 헤르메리나에 대한 기억을 지웁니다.)
HERMERINA_0.32
기억소거
분해

목표치 : 5

8
판정성공
서포트

지원행동. 드라마 장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목표 1명을 선택한다. 목표는 《분해》로 판정해서 실패하면 자신의 【비밀】과 자신의 【거처】이외의 【정보】를 모두 잃는다.

 
HERMERINA_0.32:그리고 그는 돌아가야 할 곳으로 홀연히 사라져버립니다. 다시 만나지는 못하더라도 항상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을 거예요. ... 아, 그리고 이건 실종됐다던 '진짜' 르나이 메리헷이 대한 이야기인데, 천만다행으로 라이브라 요원에 의해 목숨을 건졌다지 뭐예요? 아마 두 사람이 헬사렘즈 롯을 떠나지 않는 이상은 오며가며 한 번쯤은 얼굴을 마주치게 되지 않을까요?
 
한쪽 눈이 눈부신 빛을 발하고, 잠시 후 그 자리에는 두 사람만이 서 있었습니다.
 
다시 만나지 못한다 하더라도, 그저 볼 수 있다면 그걸로 만족스러울지도 모르겠죠.
 
세계의 종말을 막은 여파는 오래갈 테니까, 그런 일은 다시 겪지 않는 편이 좋을 겁니다.
 
 마스터쨩:이 어빌리티 사용으로 인한 <분해> 판정은 PC 전원의 후일담 이후 타이밍을 드립니다.
리멧는 이후로 무엇을 할까요?
 
리멧:비로소 끝입니다. 무너지고있던 세계가 재건축됩니다. 만신창이가 된 몸으로 앉은 채 언제 그랬었냐는듯 하나 둘 세워지는 건물들을 가만히 눈에 담습니다. 이걸로 된 걸까요? 지난 번과 같이 복수를 품은 종말이 더 강한 힘을 가진 채 돌아오는것은 아닐까요? 그렇다면 나는... .. 우리 셋의 운명은...
 
...
 
아, 순간 눈 앞이 번쩍 빛나더니 누군가 일부러 막아두기라도 한 것 처럼 사고회로가 뚝 끊깁니다. 이라니, 오늘 하루종일 이런저런 일에 휘말리고, 종말을 함께 몰아냈던 건 리히트와 자신, 둘 뿐이잖아요.
이어지지 않는 생각에 리멧은 후련하게 웃습니다. 그런가요. 이 이후의 일은 프로그래밍 되지 않은 거예요. 인간들의 언어로는 '쓸 데 없는 걱정'이라고도 불리던가요. 그렇게 일어서서 본사로 돌아가려는 그 때...
 
리멧:순간이었습니다. 모든 신체의 기능이 멈추고, 리멧은 기계적인 음으로 중얼거립니다.
 
" 파이널 플랜. 종말을 몰아내고 타겟 리히트와 @%^% 의 죽음을 막는다 "
 
" 사명 .. ..완수 .. "
 
 
리멧:그 말을 끝으로 내내 빛나던 노란 빛이 꺼집니다. 이제는 망가질대로 망가져 고철덩어리에 지나지 않은 신체가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기동을 다 한 모양이에요.
 
(To GM): 마스터 저...
 
(To GM): 여기에 찐리멧등장시키고싶은데 공백리멧프사써도되나요
 
(To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GM): 프사래 저널저널
 
(From  마스터쨩): 좋아요 드리겠어요!!
 
(From  마스터쨩): 아 저널 이미 있었구나 그냥 씁시다!
 
(To GM): 하잇!!
 
리멧:....
리멧이 가동을 멈추고 잠시 후, 저 멀리에서 보라색 머리의 여자가 숨을 몰아쉬며 뛰어옵니다
 
 리멧:" 드디어 도착~!!!!!! 오는길에 폭팔에 휘말려서 늦었지 뭐야! 멧쨩이야 늘 있는 일이라 괜찮지만~~ 돌연 햄스터같은 친구가 날아와서 함께 곤란해졌다는 말씀 ★ "
(르나이 : 저기..누굴보고 말씀하시는건가요?)
" 그런게 있어♥, 그나저나... ... "
내내 종알거리던 얼굴이 리히트를 돌아봅니다. 한번 갸웃? 하고
" 혹시 네가 오늘 오기로 한 신입쨩? "
 
생각이 이어지지 않는 게 뜻하는 게 뭔지 압니다.
 
이후의 일은 걱정할 필요가 없으니까,
 
그 다음을 생각하는 건 '쓸데없는 걱정'이라고 하겠죠.
 
이곳에서 이뤄야 할 사명은 완수했습니다.
 
이제는 다 망가진 고철 덩어리가 바닥으로 쓰러집니다.
 
그리고 잠시 후, 폭발에 휘말렸던 리멧이 이곳에 도착합니다.
 
오늘은 함께 일할 신입을 마중하기로 한 날인데, 늦어버리다니. 곤란하네요!
 
 마스터쨩:리히트는 이후로 무엇을 할까요?
 
 리멧:아기햄이랑노닥거리고잇음 ^^
 
르나이 메리헷:누누구세요저한테왜이러세요;;;
 
 리멧:이렇게만난것도 인연인데 멧쨩이랑
뭐하지? 세계구할래?
 
리히트:움직임을 멈춘 기계 앞에서 리히트는 허무감을 느낍니다. 사람 한 명 지키지 못해서야 어떻게 영웅을 자처하고, 어떻게 세상을 구했다고 말할 수가...
그 때 어딘가 낯익은 얼굴의 여성과 함께 리멧과 똑같은 얼굴을 한 -아니, 이쪽이 진짜 리멧인가요?- 사람의 등장에 적잖게 놀란 눈치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깨닫습니다. 인간인 리멧을 구했기에 미래의 리멧은 기계의 형태로 다시 과거의 자신을 구하러 올 겁니다. 세계는 이렇게, 구원을 반복하는 거겠죠.
"...YES!! 접니다! 열심히 일할 테니, 고용 WANT합니다!"
그제야 무거운 기분을 덜어놓고 후련하게 웃습니다. 눈앞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대화. 이걸 지키고 싶어서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이걸 지키려고.
그리고 훌륭하게 성공한 모양이죠!
리히트는 이후 리멧과 함께 아르바이트처로 향하고, 얼마 안 가 운명의 이끌림처럼 라이브라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세계의 평화를 위하는 비밀결사라니! 말부터 멋지지 않나요? 비록 죽을 뻔한 고비를 겪긴 했지만 어쨌거나 하루 아침에 꿈의 직장을 얻게 된 리히트는 지금의 일상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과한 열정으로 때로 일을 그르치기도 합니다만... 뭐, 아직 초보니까요. 나아질 겁니다.
 
리히트:헬사렘즈 롯에 오게 된 뒤 새로운 만남과 헤어짐에는 익숙해진 리히트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묘한 빈 자리를 느끼고 있습니다. 분명 살아가는데 부족함이 있는 건 아닌데 말이에요. 있어야 할 사람이 없는 기분입니다. 리멧 때문일까요? 분명 생김새도 말투도 똑같지만, 결국 자신과 함께 싸운 리멧은 이 사람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그것과는 어딘가 다릅니다. 오히려 어쩌다 르나이를 만날 때면 자꾸만 친근하게 대하고 싶어지는 게... 아, 이건 원래 그의 성정이죠? 하하. 역시 기분 탓인가봅니다!
그 날, 세계를 구한 날. 결국 자신을 불태워버린 리히트는 날이 갈수록 빛이 약해져가고 있습니다. 라이브라에서는 그를 위해 치료제의 핵심 '겁쟁이 용의 심장'을 구해주려고 사면팔방 알아보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세계씩이나 구했는데 더 바랄 것도 없습니다!' 라며 만족하는 눈치입니다. 착하게 살다 보면 어디선가 선물처럼 심장을 구할 수도 있는 노릇이고 말이에요. 더구나 리멧이 미래에 자신과 친분이 있다지 않았나요? 그렇다면 분명 그는 어떠한 기연을 얻을 겁니다. 리히트는 그 믿음으로 살아갑니다.
어느 날 당신이 리히트를 찾고 싶다면, 그 날 헬사렘즈 롯에서 가장 시끄러운 장소를 찾아가세요. 그 곳에 분명 이제는 뉴요커가 다 된, 선글라스를 낄 정도는 아니지만 눈구멍이 손전등마냥 밝은 한 발광체가 있을 겁니다.
 
헬사렘즈 롯에 온 이후로 만남과 헤어짐에 익숙해져 갑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무언가 잊은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분명 부족한 건 없어야 할 텐데.
 
함께 싸웠던 리멧은 이곳에 남지 않았기 때문일까요?
 
그날 이후 리히트의 빛은 약해져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급해하지 않아도 될 겁니다.
 
결국 돌고 돌아, 불가해한 기연을 겪으며
 
미래의 어느 날, 리멧은 다시 당신을 도우러 오겠죠.
 
 마스터쨩:그리고 리멧, 리히트는 <분해> 판정.
 
리히트:
리히트
분해

목표치 : 6

2
펌블
 
르나이 메리헷:저기요?
 
리히트:너무 말끔하게 잊었다
 
 리멧:
리멧
분해

목표치 : 9

12
스페셜
 
르나이 메리헷:뭐하는거야당신들
 
그리고 길지 않은 시간이 흘러, 리멧은 메모리칩을 발견합니다.
 
세상이 둥글게 돌아간다면, 완전한 이별은 없을 겁니다.
 
END W: World goes Round
 
img

+ Recent posts